자동차미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민 조회 3회 작성일 2021-06-11 14:33:55 댓글 0

본문

꿀팁~‼ 엔진미미 탈거하지않고 "현제상태" 알수있는방법,

#꿀팁 #엔진미미 #탈거 #현재상태
보시고 직접 하시기 어려우시더라도 방법을 알고 있으면 좋아요. ^^!!
알람도 부탁 드립니다. (_ _)
It's good if you know how to do it even if you can't do it yourself. ^^ !!
I would like an alarm, too. (_ _)
Junyoung Lee : 미션미미는 알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장은근 : 감사합니다!!!!  제대로 배우고 가네요 ^^
한국 : 엔진미미 불량증상중에 실내에서 엔진소음이 크게 들리고, 핸들떨림도 있다고 들었는데 혹시 대쉬보드앞 쇼바있는 부분에서 요철 있는 도로를 지낼때 덜거덩 느낌의 소리도 발생되는지 궁금합니다.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그런 증상도 있다고 해서요. 저는 그랜저IG하이브리드입니다. 좋은 정보 공유와 전문가분들에게 도움을 주시고 계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 사장님 안녕하세요.구독자입니다. 저 질문좀요! 저 엔진미미 교체한지 1-2달 밖에 안됐는데 저부분이 축 쳐저잇어요. 물론 오일이 새어 나오진 않앗구요. 그래서인지 최근에 동동동동 하는 엔진소음이 실내로 많이 유입되고 진동도 들어오는것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미미 저 고무부분이 아래로 볼록 튀어나오게 되면 무조건 문제가 생기는건가요?예외없이...? 꼭 답변좀 해주세요!
노랑병아리 : 기아 레이입니다.공장장님 올려주신영상을 참고해서 얼마전에 엔진,미션,개뼉다귀(이건 공임나라에서)마운트갈았습니다.
그런데 새것을 끼우고 엔진무게를 올려놓고 밑에를 만져보니 이전것처럼 볼록튀어나와있더군요...
설마 새것이 불량이진않았겠죠?..요즘 공장장님의 쥐약파는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1년만에 고맙단 말씀드립니다.ㅋㅋ

정차중 엔진 진동이 느껴진다면! 무엇이 문제일까? "70%는 이놈 때문입니다"[자동차의모든것-Car & Man] Automobile maintenance

1.자동차 자가 정비 방법
2.자동차 정비 영상 공개
3.홍보 영상 아닙니다.(수리 불가)
4.자동차 궁금증:sakura4824@naver.com
5.인젝터 \u0026 DPF 의 모든 것
6.정비 노하우 방출
* 자동차의 모든 것[Car\u0026Man] 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Carmanmall.com
#엔진진동잡기#엔진진동원인#엔진마운트
소젖 : 카맨 확실하구만
GS cha : 잘봤습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구독합니다. ㅎㅎ
더블제이 : 카맨님 안녕하세요 구독자로 열심히 챙겨보고 있습니다 :-) 궁금한게 있는데요 오늘 지하주차장에 진입해서 커브로 꺽는데 차체가 옆에서 누가 미는 것처럼 심하게 흔들렸는데 원인이 뭔지 고견 듣고 싶습니다 ㅠㅠ 차량은 아반떼 md 11년식 이제 막 10만키로 진입했습니다 한달전에 17인치 휠타이어를 교체했는데 당시에 휠얼라이먼트 다 봐주시고 주행중에도 아무런 이상없었는데 갑자기 오늘 저속으로 지하주차장에 진입하니까 그런 증상이 생기네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답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임석희 : 그건 미미고무다
천규홍 : 2016년된차도 핸들 떨림이 살짝있는데 정상인것인지 ?? 고장인것인지?? 확인을 해야봐야 .....ㅠㅠ

엔진마운트 교체하는 법

K7 2010년식 G2.4

추가 설명
- 복스대는 30cm 이런 걸로 절대 안 풀립니다. 힘으로 풀 수도 있겠지만, 공구가 부러질 가능성도 있죠. 무조건 66cm인 그런 복스대 사용하셔야만 합니다.
- 엔진마운트 어디에 버리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아무도 안 계시던데...고물상 갖다주시면 아주 좋아하실 겁니다. 저 얼마 전에 차 부품들 고철로 팔아서 돈 좀 만졌습니다.
- 손으로 가조립 안하고 바로 라쳇렌치나 임팩 썼다가, 나사산 뭉개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차체 쪽 나사산이 그리 세지 않습니다...약해요.
민달프 : 말투가 MB가 약간 생각나네요 ㅋ이거 따 그짓말인거 아시죠?
아무개 : 영상으로는 참 쉬워 보이는데...과연 할수있을런지...불길한 예감은 항상 빗나간적이 없는지라...
최승일 : 전기파트는 잘하겠는데 차체는 걍 아는 카센터로 고고씽.
이애랑 : 본 영상보면서 제차 yf소나타 엔진미미 교환햇는데요.토크렌치가 없어서 그냥 꽉 잠궛는데 괜찬을가요?규정토크의 중요성을 알구싶어요
릭에 : K7 2.7가스는 엔진마운트 교환시에 파워오일리저버 고정나사 3개도 풀고 고압호수를 억지로 젖혀야 브라켓 윗볼트에 접근 가능하더라구요ㅠㅠ 개고생했습니다

... 

#자동차미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hc2016.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